FAQ

뒤로가기
  • SUBJECT
  • 9. 받은 제품이 불량입니다. 어떻게 해야 될까요?
  • WRITER
  • CUSTOM REPUBLIC(ip:)
  • DATE
  • 2015-08-17 20:02:09
  • READ
  • 887

GRADE 0점  

HOT 추천하기

내용



먼저 불량인 상품을 받으셨다니 죄송합니다.


커스텀 리퍼블릭에서는 철저한 검수 과정 후 제품을 출고하고 있으나

수제 제품의 특성상 간혹가다가 불량인 제품이 출고되기도 합니다.

물론 불량인 제품은 새 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고 있습니다.


하단의 전화번호나 회사 E-mail로 불량 내용 및 반품수거지 주소를 주시면

빠른 시간 내에 반품을 해드린 뒤 확인 후 새 제품을 발송해 드리겠습니다.


만약 반품 시 포장재를 동봉하지 않았을 경우 제품도 포장재가 제거된 상태에서 출고되니

이점 유의 바라겠습니다.


Tel. 070 - 8286 - 6768

E-Mail : jaehun6768@naver.com


다만 다음과 같은 경우는 새 제품으로 교환이 어렵습니다.


1. 불량인 제품을 2주 이상 사용 후 교환을 요구하는 경우

(무료 A/S 처리해드립니다).

2. 각 제품의 상품페이지에 적혀있는 가죽별 특징을 불량이라고 명시하는 경우.

3. 외관 및 사용상에 문제의 여지가 없는 미세한 부분


ADD

Password
EDIT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