먼저 불량인 상품을 받으셨다니 죄송합니다.
커스텀 리퍼블릭에서는 철저한 검수 과정
후 제품을 출고하고 있으나
수제 제품의 특성상 간혹가다가 불량인
제품이 출고되기도 합니다.
물론 불량인 제품은 새 제품으로 교환해
드리고 있습니다.
하단의 전화번호나 회사 E-mail로 불량 내용 및 반품수거지 주소를 주시면
빠른 시간 내에 반품을 해드린 뒤 확인
후 새 제품을 발송해 드리겠습니다.
만약 반품 시 포장재를 동봉하지 않았을
경우 제품도 포장재가 제거된 상태에서 출고되니
이점 유의 바라겠습니다.
Tel. 070
- 8286 - 6768
E-Mail :
jaehun6768@naver.com
다만 다음과 같은 경우는 새 제품으로
교환이 어렵습니다.
1. 불량인 제품을 2주 이상 사용 후 교환을
요구하는 경우
(무료 A/S 처리해드립니다).
2. 각 제품의 상품페이지에 적혀있는 가죽별 특징을 불량이라고 명시하는 경우.
3. 외관 및 사용상에 문제의 여지가 없는 미세한 부분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